STEP01 약관

STEP02 정보

STEP03 가입

  • STEP 01약관동의/본인인증

  • STEP 02정보입력

  • STEP 03가입완료

이용약관

제1장 총칙

제1조 (목적)

본 약관은 예천군 공공체육시설 통합예약시스템(이하 "통합예약시스템")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(이하 "서비스")의 이용조건 및 절차, 회원과 통합예약시스템의 권리, 의무, 책임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.

제2조(약관의 효력 및 변경)

  • 1. 통합예약시스템은 이용자가 본 약관 내용에 동의하는 경우, 통합예약시스템의 서비스 제공 행위 및 회원의 서비스 사용 행위에 본 약관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.
  • 2. 통합예약시스템은 약관을 개정할 경우, 변경된 약관은 서비스 화면에 공지함으로써 이용자가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.
  • 3. 이용자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으실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본인의 회원등록을 취소할 수 있으며, 계속 사용하시는 경우에는 약관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되며 변경된 약관은 전항과 같은 방법으로 효력이 발생합니다.
  • 4. 이용자가 이 약관의 내용에 동의하는 경우 통합예약시스템의 서비스 제공행위 및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행위에는 이 약관이 우선적으로 적용될 것입니다.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전기통신기본법, 전기통신사업법,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, 정보통신윤리위원회 심의규정, 정보통신윤리강령, 프로그램 보호법 등 기타 대한민국 관련법령과 상관습에 의합니다.

제3조(용어의 정의)

  •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.
  • 1.이용자 : 본 약관에 따라 통합예약시스템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자
  • 2.가입 : 통합예약시스템이 제공하는 신청서 양식에 해당 정보를 기입하고, 본 약관에 동의하여 서비스 이용계약을 완료시키는 행위
  • 3.회원 : 통합예약시스템에 개인 정보를 제공하여 회원 등록을 한 자로서 통합예약시스템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자
  • 4.계정(ID):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통합예약시스템에서 부여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
  • 5.비밀번호:회원과 계정이 일치하는지를 확인하고 통신상의 자신의 비밀보호를 위하여 회원 자신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
  • 6.탈퇴:회원이 이용계약을 종료시키는 행위
  • 7.본 약관에서 정의하는 용어는 제1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법령 및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.

제 2장 서비스 이용계약

제 5조(이용계약의 성립)

  • 1.이용계약은 이용자가 온라인으로 통합예약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소정의 가입신청 양식에서 요구하는 사항을 기록하여 가입을 완료하는 것으로 성립됩니다.
  • 2.통합예약시스템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계약에 대하여는 가입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.
  • 1)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때
  • 2)이용계약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거나 신청하였을 때
  • 3)다른 사람의 통합예약시스템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의 행위를 하였을 때
  • 4)통합예약시스템을 이용하여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
  • 5)기타 통합예약시스템이 정한 이용신청요건이 미비 되었을 때

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

가.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

통합예약시스템은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.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, 이용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18조에 따라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예정입니다.

나.정보주체와 법정대리인의 권리, 의무 및 행사방법

  • ①정보주체(만 14세미만인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을 말함)는 언제든지 개인정보 열람, 정정, 삭제, 처리정지 요구등의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.
  • ②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개인정보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8호 서식에 따라 작성 후, 서면,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, 기관은 이에 대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.
  • ③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. 이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.
  • ④개인정보 열람 및 처리정지 요구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 제5항, 제37조 제2항에 의하여 정보주체의 권리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.
  • ⑤개인정보의 정정 및 삭제 요구는 다른 법령에서 그 개인정보가 수집 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그 삭제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.
  • ⑥정보주체 권리에 따른 열람의 요구, 정정, 삭제의 요구, 처리정지의 요구 시 열람 등 요구를 한 자가 본인이거나 정당한 대리인인지를 확인합니다.

다.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

①통합예약시스템 회원정보(필수) : 이름, 이메일(아이디), 비밀번호

라.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

  • ①통합예약시스템은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, 이용기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 시에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, 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, 보유합니다.
  • 1.통합예약시스템 회원정보
  • -수집근거:정보주체의 동의
  • -보존기간:회원 탈퇴 요청 전까지
  • -보존근거:정보주체의 동의

마.동의 거부 권리 및 동의 거부에 따른 불이익

위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으나, 동의를 거부할 경우 회원 가입이 제한됩니다.

휴대폰 본인인증